꿀팁라이프

반응형

이렇게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애터미(ATOMY)의 회원 탈퇴를 돕고자 하기 위함입니다. 제가 직접 가입한 적은 없지만 어머니께서 한때 극구 반대에도 불구하고 애터미를 하셨던 적이 있는데, 그러한 과정 중 아마 만들어진 아이디인 듯 싶습니다. 뭐, 여하튼 문자가 오길래 회원가입이 되어 있나 찾아보았더니 회원가입이 되어 있었고, 현재는 어머니도 애터미를 하지 않기 때문에 회원탈퇴를 한다 말하고 탈퇴를 진행했습니다. 

 


 

애터미(ATMOY) 회원 탈퇴 방법 

1. 애터미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해준 뒤 '마이오피스'로 마우스를 이동해줍니다. 

 

 

2. '마이오피스'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나오는 아래의 '나의 정보'에 마우스를 이동해줍니다. 

 

3. '나의 정보'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나오는 아래의 '나의 정보변경'을 눌러줍니다. 

 

4. 그러면 이러한 화면이 보일텐데, 거기에서 '회원탈퇴'를 눌러줍니다. 

 

5. 판매원 수첩을 분실/반납을 골라주고 탈퇴사유를 작성, 본인 확인 절차를 마친 뒤 아래에 '탈퇴'를 눌러주시면 애터미(Atomy) 회원 탈퇴가 완료됩니다. 

※애터미 판매원 수첩의 경우 반납을 하지 않아도 별다른 문제가 없는 것으로 보이니 굳이 반납을 눌러 보낼 필요는 없겠죠? 탈퇴사유에는 뭐 적당히 '개인 사정', '개인 사유'등으로 기재하면 될 듯 합니다. 

 


 

마무리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애터미 회원 탈퇴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뭐, 사실 가입되어 있는 상태여도 큰 상관은 없는데, 뭔가 괜히 찝찝해서 탈퇴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