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라이프

반응형

매번 새로운 유행어들과 신조어들이 탄생하고 있는데요, 2020년 올해도 다양한 유행어들이 나왔습니다. 특히나 2020년 유행어들중 '니 팀 버려? 니 팀 버려?', '4번은 개인주의야', '니 엉덩이 자랑하고 싶냐', '너 인성 문제있어?' 등 많은 유행어를 배출시킨 유튜브 예능 가짜사나이는 큰 화제를 몰고 왔었죠. 가짜사나이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하튼 가짜사나이가 굉장히 큰 인기를 끌고 마무리 되었는데 너무 반응이 좋기도 하고, 컨텐츠인 MUSAT 특별과정을 1기 훈련생들이 하루만에 다 포기해버리는 바람에 제대로 보여주지 못한 것 같다고 하여 가짜사나이 2기를 제작한다고 합니다. 그렇게 많은 지원자들을 받고 현재는 면접 과정이 영상으로 업로드 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짜사나이 2기 지원자들중 1차지원을 합격하고 면접을 본 사람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짜사나이 2기 면접 A조 

1. 줄리엔 강 

줄리엔 강은 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캐나다 출신의 혼혈 배우 겸 모델로 과거 2009년~2010년 방송한 시트콤인 지붕뚫고 하이킥에 등장하였습니다. 그 이후 라디오스타, 런닝맨, 우리동네 예체능 등의 예능프로그램에 출시하였고 그 외에도 2015년에는 진짜 사나이에도 출연했던 경력이 있죠. 2019년부터는 엔강 체험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활동하고 있고, 글을 쓰는 9월 6일 기준으로 29.3만명의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 곽윤기

곽윤기는 2007년부터 현재까지 쇼트트랙 선수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면접에서 2010년도 벤쿠버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획득하였는데 은메달의 색깔을 바꾸고 싶어서 지원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강도 훈련을 받는 가짜사나이의 특성상 부상을 입을 수도 있는데 부상때문에 선수 생활을 포기할 수도 있기 때문에 교관들과 또 많은 사람들이 이 부분에 대해서 우려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3. 박민규

박민규는 유튜브 채널 더블비를 친구와 함께 운영하고 있고, 구독자 수는 170만명으로 상당히 많은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면접에서 초반부터 구독자 수와 조회수 이야기를 하여 사람들로 하여금 별로 좋은 평은 받고 있지 않으며 과거 여러 논란이 있었던데다 가짜사나이 2기를 지원하기 위해서는 체력테스트 영상을 찍어서 올려야 되는데 이 때 무편집으로 보내라는 공지가 있었는데 영상에 편집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어서 기본 공지도 지키지 못했다는 비판을 받았죠. 구독자 및 시청자분들에게 이런 사람도 끝까지 할 수 있다는걸 보여주기 위해서 지원했다고 합니다. 

 


 

4. 김동현

구독자 173만명을 보유한 보물섬이라는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는 멤버중 한 명으로 팀 내에서는 그렇게 돋보이지 않다며 비교를 엄청 당하고, 악플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어느 순간 눈치를 굉장히 많이 보게 되어 결국 소극적으로 변하고 정신적으로 한계가 많이 왔는데 힘들어하는 모습을 다 극복을 하고 속해있는 팀에 더 헌신하고 싶다고 하여 지원하였다고 말 했습니다. 또한 면접에서 이경영 배우의 성대모사를 하여 교관들을 빵 터뜨리기도 했죠. 

 


 

가짜사나이 2기 면접 B조 

1. 홍구

아프리카TV 스트리머겸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홍구는 과거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인데요, 지원 동기는 얼마 전 말단 비대증으로 수술을 하게 되었는데, 건강해지고 열심히 살아갈 수 있다라는걸 시청자분들에게 보여주고 싶어서 지원했다고 합니다. 홍구는 가짜사나이 1기 훈련생인 전태규와도 친분이 있는 사이여서 종종 합방을 할때 가짜사나이에 언급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었죠. 면접중 야전삽 교관이 본인과 이미지가 겹치는 부분이 있어서 면도를 해야한다고 해도 지원할거냐고 질문하여 면접을 보는 사람들이 빵 터졌었죠. 

 


 

2. 지피티

구독자 약 22만명으로 아프리카tv 방송을 시작하다가 타지에서 학교생활 중 외로움을 느끼게 되어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주로 운동 관련 컨텐츠를 진행하는 유튜브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체력은 보장이 되어 있죠. 예전에 두세 명 시청자가 있을 때의 초심을 잃어버린 것 같고 예전의 마음가짐을 못 갖고 방송을 하는 것 같은 모습을 보여서 그 마음을 다시 찾고자 지원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3. 룩삼

가짜사나이 1기 출연자인 공혁준과 과거 트러블이 심하게 있었으며, 유튜브 구독자 수는 14만명이고 보통 트위치 플랫폼을 이용해 스트리밍 방송을 하는 전 하스스톤 프로게이머이자 해설자입니다. 과거 논란이 꽤나 많았었기 때문에 온갖 구설수에 휩싸인데다가 그 구설수를 자신의 유명세에 역이용한 룩삼을 1차합격시켰다는 점에서 이해하기 힘들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4. 김병지

대한민국의 전직 골키퍼로 한국축구 역사상 최고의 골키퍼 중 한명으로 평가받는 김병지인데요, 은퇴 후 해설가 및 유튜버로 활동하며 구독자 수는 34만명입니다. 또한 김병지는 70년대생으로 현재 나이 50살인데 지원 동기는 큰 마음은 도전이라 하고 이제 50대인데 실천하는데 있어서 두려움을 많이 가지는데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며 지원했습니다. 또한 지상파 방송 격력이 있고, 군기가 꽉 잡힌 프로축구 세계를 성공적으로 은퇴한 사람이기 때문이지 멋진 답변과 면접 자세를 보여줘서 많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짜사나이 2기 지원자들중 1차에 합격하여 면접을 본 A조와 B조 총 8명을 알아보았는데요, 가짜사나이 제작을 담당한 피지컬갤러리 유튜브 채널에서 9월 6일인 오늘부터 해서 하루에 한번 씩 C조, D조 이렇게 면접 영상을 업로드 한다고 합니다. H조까지 있으며 앞으로의 면접에서는 어떤 사람들이 나올지 기대가 되는데요, H조의 면접까지 이번 포스팅의 식으로 두 조씩 묶어서 면접자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이번 글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