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라이프

반응형

많은 사람들이 쿠팡 파트너스 홍보를 하곤 합니다. 자연스럽게 상품을 소개하는 경우도 있지만, 자신의 블로그 배너에 쿠팡 파트너스 가입 종용 배너를 달아두기도 하고, 혹은 인터넷 부업, 디지털 노마드 키워드로 쿠팡 파트너스를 소개하며 거기에 추천인 코드를 써넣기도 하죠. 그렇다면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제도는 어떤 것이며 왜 자신의 코드를 넣어달라 부닥하는 것일까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먼저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의 서비스 중 하나로, 쿠팡 파트너스 회원이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을 선택하여 링크 및 배너를 다른 사이트에 올리고, 그 링크나 배너를 통해 소비자가 쿠팡에 접속 후 물품을 구매하면 커미션이 지급되는 형태입니다. 

 


 

쿠팡 추천인 코드 홍보 이유 

쿠팡 파트너스 회원이라면 쿠팡 파트너스 홈페이지에 '리포트'부분을 보면 '추천인 리포트'가 따로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천인 리포트는 쿠팡 파트너스 신규 가입자가 추천인 코드를 기입한 경우, 가입일 기준 30일간 추천 가입자와 추천인 모두 매출의 1%를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누군가 내 추천인 코드를 기입해 쿠팡 파트너스에 가입했고,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100만원어치 매출을 올렸다면, 그 매출의 1%에 해당되는 1만원을 추천인과 추천 가입자 둘 다에게 지급된다는 것이죠. 

 


 

마무리 

어차피 30일동안만 그렇게 추천인과 추천 가입자 둘 다에게 1%를 추가로 받는 것이기 때문에, 30일 이후에는 일반 쿠팡 파트너스 회원과 똑같아집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홍보해야 할 의미를 찾지 못하겠네요. 무슨 메리트가 있기에 사람들이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라고 그렇게 홍보를 할까 싶었는데, 이런 이유였습니다.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